지방회 소식
지방회별로 여러 소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글 수 2,309
“여호와와 그의 능력을 구할지어다” 주제로 은혜로운 예배와 월례회 진행
영남동지방회
영남동지방회(회장 윤득주 목사)는 지난 4월 28일(월) 울산 울주군 언양읍에 위치한 언양순복음교회(담임 황용식 목사)에서 4월 월례회를 개최하고 얼마남지 않은 대통령선거에서 자유민주주의를 지켜낼 지도자가 선출되기를 기도하는 한편 교단과 지방회 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각종 회무를 은혜가운데 진행했다.
이번 월례회는 ‘여호와와 그의 능력을 구할지어다’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오경덕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찬양과 신앙고백, 신홍섭 목사의 대표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사모회의 특송으 김은수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김은수 목사는 고후 5:17 말씀을 본문으로 ‘새 사람이 된 나’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하며, 그리스도 안에서의 참된 변화와 새 삶에 대해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후 참석자들은 말씀의 열매, 교단과 지방회, 모든 교회를 위한 합심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예배는 김진희 목사의 봉헌기도와 찬송, 사회자의 광고, 최용운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되었다.
이어진 2부 순서인 월례회에서는 지방회장 김은수 목사의 사회로서기 성기찬 목사의 회원점명), 보고사항 및 안건토의가 진행되며 지방회 운영의 주요 사안들이 논의되었다.
영남동지방회는 지역 교회의 연합과 성장, 그리고 영적 교류를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모임을 갖고 있으며, 하나님의 뜻 안에서 건강한 교회 공동체를 이루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