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서지방회

월례회 개최풍년 인생을 만들자!

 

 

경기남서지방회(회장 김기인 목사)는 지난 210() 헐몬산 교회에서 지방회 월례회를 가졌다.

이날 1부 예배는 지방회 총무 이광우 목사의 사회로 시작해 부회장 임경영 목사의 찬양 인도, 대표 기도와 이광우 목사(순복음새생명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이 목사는 마 13:1-23 말씀을 본문으로 풍년인생 흉년인생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님의 씨뿌리는 말씀을 예로 들었다.

 

이 목사는 인생 농사는 단 한번 뿐이다. 씨뿌리는 자의 비유를 통해 풍년 인생의 원리 세 가지를 말하고자 한다. 첫째는 좋은 씨를 골라야 한다. 좋은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다. 둘째는 좋은 땅에 심어야 한다. 좋은 땅은 말씀을 잘 받고 순종하여 결실하는 마음을 소유한 사람을 말한다. 말씀을 통해서 깨닫고 고난을 통해서 깨달을 때 참다운 열매를 맺을 수 있다. 세번째는 인내하며 순종하고 최선을 다해 가꿔야한다. 인내가 요구된다라며 말씀에 순종하고 실천해 말씀의 풍성한 열매를 맺기를 축원했다.

 

이어 이미경 목사(순복음동방의빛교회)의 나라와 민족·교단과 지방회·개교회와 교역자를 위한 중보기도 인도, 이원정 목사(다메섹교회)의 헌금기도, 지방회장 김기인 목사(벧엘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에서는 회원 출석을 확인, 안건을 토의 결의 후 헐몬산교회에세 준비한 식사를 나누며 따뜻한 교제를 하고 각자의 사역지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