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방회.jpg



충남지방회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이루어 가자!



충남지방회(회장 오일선 목사)는 지난 4월 9일(화) 순복음금강교회(담임 장호순 목사)에서 정기지방회를 갖고 각종 회무를 처리하였다.


이 날 1부 예배는 총무 전홍식 목사(순복음섬기는교회)의 사회로 재무 김영희 목사(순복음창대교회)의 대표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증경지방회장 장호순 목사(순복음금강교회)의 특송, 지방회장 오일선 목사(순복음포도원교회)의 은혜로운 말씀증거로 이어졌다.


오 목사는 요 8:21-30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였다. 설교에 이어 직전회장 오승욱 목사(천안서북교회)의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증경지방회장 황수반 목사(순복음나눔교회)의 교단과 지방회를 위한 기도, 증경지방회장 임영신 목사(순복음부활교회)의 교회와 교역자를 위한 기도, 증경지방회장 원문경 목사(세종중앙순복음교회)의 지역 복음화를 위한 기도에 이어 회계 한정숙 목사(예수사랑교회)의 헌금기도, 증경지방회장 류승창 목사(순복음어울림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회무에서는 지방회장 오일선 목사의 사회와 석춘자 목사(부여순복음교회)의 기도로 정기지방회를 개회하고, 각부 보고와 각종 회무를 처리 한 후 신임 임원으로 회장 장호순 목사, 부회장 원문경 목사, 총무·서기 전홍식 목사, 재무 김영희 목사, 회계 한정숙 목사를 선출하였다. 이어서 신임회장 장호순 목사가 직전회장 오일선 목사에게 지방회원 일동으로 선물을 증정하였고 신임회장 장호순 목사의 폐회선언으로 회의를 모두 마쳤다. 회의 후에는 순복음금강교회에서 제공한 뷔페식으로 점심을 함께하며 즐거운 교제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