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양제일교회장립식.jpeg

 

 

광주지방회 목양제일교회 장로임직
모든 생활에 모범이 되는 장로가 될 것 다짐

 

 

광주지방회(회장 김양인 목사) 목양제일교회(담임 김양인 목사)는 지난 9월 25일 오후3시에 목양제일교회에서 이수석. 조경철 안수집사의 장로장립 및 임직예식을 거행하고 귀한 직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헌신을 다짐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1부 임직예배는 지방회 총무 최정식 목사의 사회로 부회장 장영기 목사의 기도, 목양성가대의 찬양에 이어 증경회장 주덕영 목사(나주순복음교회)가 딤전 3:2-9 말씀을 본문으로 ‘장로의 사명과 자세’라는 제하의 말씀을 통해 첫째로, 아론과 훌처럼 담임목사를 잘 보좌하는 장로가 될 것과 둘째로, 목양교회와 재산을 잘 관리 감독하고 성도를 보호하는 청지기가 될 것. 세 번째, 가정생활과 교회생활 사회생활의 모범이 될 것. 네 번째, 하나님께 쓰임 받는 충성스런 장로가 되어 믿음의 명문가문을 이룰 것을 당부하고 참석자들을 축복했다.

 


이어 안수위원장 김양인 목사는 2부 순서에서 서약 및 안수, 착의 및 악수례, 공포와 장립증서 및 패 수여를 하였다. 증경회장 조원채 목사(교단 재무)의 축도와 증경회장 김임복 목사의 권면 후 이수석 장로의 답사와 기념품증정에 이어 증경회장 김정식 목사의 축도로 장립식을 은혜롭게 마치고 함께 오찬을 나누며 장립한 장로들에게 덕담을 하고 목양제일교회가 더욱 든든히 서가는 교회로 성장하기를 축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