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광경11.JPG

 

청주중앙순복음교회 대성전 준공 감사축복예배
조용목 목사, 권능의 말씀 선포…헌신 격려
김상용 목사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를…

 

 

청주중앙순복음교회(당회장 김상용 목사) 대성전 준공 감사축복예배가 교단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은혜와진리교회)를 강사로 하여 지난 8월 15일(월) 오후 2시 동교회 대성전에서 드려져 새 성전을 건축하게 하시고 준공 감사예배를 드리게 되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고 청주중앙순복음교회의 제2의 부흥과 도약을 위해 더욱 기도에 힘쓰는 믿음의 사람들이 될 것을 다짐하는 복된 시간이 되었다.

 


이날 감사예배는 청주중앙순복음교회 김수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이목순복음교회이문근 목사의 대표기도, 노은순복음교회 안병동 목사의 성경봉독, 청주중앙순복음교회 연합성가대의 찬양, 조용목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조용목 목사는 광복 71주년을 맞이하여 드려져 더욱 뜻 깊었던 이날 요 8:32-36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인간의 힘으로는 죄의 멍에를 떨쳐 버릴 수가 없고 오직 진리만이 자유롭게 한다”고 먼저 강조하였다.

 


 이어서 조 목사는 “진리를 알려면 성경에 계시된 예수 그리스도를 알아야 하고,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통하여 우리가 예수님을 알게 되고 예수님을 믿고 영접하게 되면 예수님이 주시는 기이하고 복된 자유를 누리게 된다”고 역설하였다.

 


 계속해서 모든 사람이 반드시 얻지 않으면 안 되는 본질적인 자유 곧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믿는 자가 누리게 되는 죄와 마귀와 사망과 저주와 영적무지에서의 자유에 대해 자세히 말씀해 주시고, 자유인답게 항상 밝고 빛난 마음을 가지고 주님을 기쁘시게 하기를 힘쓰며 죄의 종이 되어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이 참 자유를 얻도록 복음 전파에 힘쓰는 성도가 되라고 당부하셨다. 이와 함께 민족복음화를 위해서, 북한의 그리스도인과 동포를 위해서 기도할 것을 당부하셨다. 

 


 이어 보은순복음교회 윤경헌 목사의 헌금기도 후 건축위원장 김택환 장로의 건축경과보고, 건축 유공자들에 대한 감사패와 공로패 수여, 교단 증경총회장 임종달 목사, 성령교회 엄기호 목사, 이시종 충북도지사, 이승훈 청주시장의 축사와 백민아 집사의 축가로 청주중앙순복음교회의 준공을 축하했다.

 


청주중앙순복음교회 당회장 김상용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청주중앙순복음교회의 오늘이 있기까지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격려하고 축복해 준 모든 선후배 동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청주중앙순복음교회 대성전 준공 감사 축복예배는 교단 총회장 조남영 목사의 축도로 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청주중앙순복음교회는 1973년 8월 16일 당시 김상용 집사의 자택에서 창립예배를 드린 후 2016년 8월 15일 준공감사예배를 드리기까지 43년간 놀라운 부흥과 발전을 거듭하여 중부 이남의 최대 규모의 교회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