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방회.jpeg

 

실버타운 개원예배 및 월례회
충남지방회

 

 

충남지방회(회장 소영진 목사)는 지난 7월 12일(화) 조치원 평강순복음교회(담임 김여호수아 목사)에서 실버타운 개원예배 및 7월 월례회를 갖고 교단과 지방회, 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기도하는 한편 어르신들을 섬기는 마음으로 귀한 사역을 이어가는 실버타운의 개원을 축하했다.

 


1부 예배는 지방회 총무 노우석 목사(평강교회)의 사회로 부회장 안종식 목사(평강순복음교회)의 기도, 지방회장 소영진 목사(신부순복음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소 목사는 마 13:18-23 말씀을 중심으로 ‘좋은 땅’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 모두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좋은 땅이 되어야 함”을 강조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방회 목회자들마다 30배, 60배, 100배의 풍성한 열매를 맺기를 바란다”고 축복했다. 더불어 실버타운에 입소하는 어르신들은 모두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좋은 땅으로 변화되어 좋은 열매를 맺기를 축복했다.

 


증경회장 원문경 목사(세종중앙순복음교회)와 직전회장 이충만 목사(세종순복음교회)의 축사와 비전교회 정도출 목사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지방회 재무 오장록 목사의 헌금기도와 증경회장 조원익 목사의 축도로 실버타운 개원감사예배와 7월 월례회 예배가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곧바로 이어진 2부 월례회에서는 각 부서 보고와 토의 및 건의 사항, 각종 회무를 은혜 가운데 처리하고 을 처리하고 평강순복음교회에서 정성껏준비한 오찬을 함께 하며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