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앙.jpg

경기중앙지방회, 2월 정기월례회 은혜가운데 성료.

 

경기중앙지방회(회장 윤장현 목사)는 2014년 2월 20일(목) 오전11시 은혜와승리교회(담임 이은승 목사)에서 지방회 소속 전교역자와 사모들이 함께 모여 2014년을 맞이하여 2월 정기월례회를 개최하였다.

 

총무 최철민 목사(순복음초대교회)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서기 김재우 목사(풍성한교회)의 기도, 증경회장 장순성 목사(반석순복음교회)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장 목사는 사 43:19 말씀을 본문으로 ‘새 일을 행하리니’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세상 사람들도 말이 씨가 되는 것을 믿듯이 우리 믿는 자들의  언어가 믿음대로 된다는 사실을 확신하고 주님이 새 일을 행하실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하고 부르짖으며 교회, 가정, 목회 등 우리들의 생활 전체를 맡기며 꿈을 갖고 2014년 목회 비전을 신실한 종들을 원하시는 주님 앞에서 충성으로 잘 감당하여 승리하여 열매 맺는 한 해를 될 것”을 당부하고 축복했다.

 

이어 지방회원 교회와 교단의 부흥과 성장을 위하여 기도했으며, 이복길 목사의 헌금기도, 장순성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에서는 지방회장 윤장현 목사의 인도로 손병진 목사의 회무기도로 시작하여 각 부서 보고 및 회무를 처리하였으며 임홍택 목사의 폐회기도로 모든 회의를 마치고 은혜와승리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오찬을 함께 하고 사랑의 교제를 나누며 월례회를 은혜가운데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