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 아카데미 (1).png 153 아카데미 (2).jpg



‘한국교회와 국가?사회의 변화의 중심에 서서 헌신하는 그리스도인’
청년 ‘153홀리프로젝트’주관 “153 교육리더 아카데미”수료식




 청년 ‘153홀리프로젝트팀(153 Holy Project)’은 지난 8월 19일 개강한 “153 교육리더 아카데미”의 10주간 과정을 마치고, 11월 3일(주일) 저녁 안양성전 트루스빌딩 세미나실에서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은 이종환 총괄팀장의 사회로 교회와 나라를 위한 기도회, 리포트 우수작 발표회, 당회장 조 목사님의 수료증서 수여와 격려말씀 순서로 진행되었다.


 안산성전 김은혜 자매와 판교성전 이종석 형제가 이번 아카데미 과정 중에 청년들이 작성한 연구과제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정교분리 바르게 이해하기’와 ‘인천상륙작전과 켈로부대’를 각각 발표하였다. 이어서 당회장 조 목사님께서 수료증서를 수여하시고 은혜로운 말씀으로 청년들을 격려해 주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성도들이 교육 주체가 된 ‘청년 153 아카데미’와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 등의 성과를 말씀하며 청년들을 격려해 주셨다. 조 목사님은 “성경적으로 신앙관과 가치관이 바로 서 있고 올바른 국가관과 역사관을 가진 청년들이 우리 한국교회와 국가와 사회를 위한 변화의 중심에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시고 우리 청년들이 활동하는 사회의 여러 분야에서 소금과 빛의 등과 같은 역할을 훌륭하게 감당하도록 축복해 주시고 기도해 주셨다.


 금번 ‘153 교육리더 아카데미’는 리더의 자질 함양을 위한 ‘글쓰기, PPT 제작, 발표하는 법’의 기초과정부터 시작하여 세계관, 국가관, 역사관, 북한, 동성애, 미디어와 언론, 성경과 과학 등 12개의 큰 주제와 이와 관련한 다양한 키워드의 작은 주제들을 과목으로 특강, 리포트 작성, 발표와 토론의 심화교육으로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