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방회월례회.jpg


충남지방회
신앙의 확신을 갖고 사명 감당할 것


충남 지방회(회장 오승욱 목사)는 지난 9월 7일(목) 오전 11시 금강순복음교회(담임 장호순 목사)에서 지방회 월례회를 가졌다.

이날 1부 예배는 총무 전홍식 목사(순복음섬기는교회)의 사회로 부회장 노우석 목사(평안교회)의 기도와 재무 김영희 목사(순복음창대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증경회장 오일선 목사(순복음포도원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오 목사는 벧전 1: 5-9 말씀을 본문으로 ‘신앙의 확신’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하는 사역자들은 신앙의 기본 하나님 살아계심, 예수그리스도의 죽으심, 부활, 승천, 그리고 성령으로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확신을 가질 것”을 강조하며 “그 확신이 있어야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에 대한 존재를 불신하지 않고 하나님 앞에 확실한 믿음을 가지고 소중한 사명을 잘 감당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동역자 되자”고 전했다.


이어 회계 한정숙 목사의 헌금기도, 증경회장 장호순 목사의 축도로 예배순서를 마쳤다. 2부 월례회에서는 각부 회무보고와 결의 및 기타사항을 처리하고, 11월 야유회 장소를 선정하였다.


모든 순서를 마친 후 금강순복음교회에서 섬긴 점심식사와 친교의 시간을 통해 회원 간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