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방회.jpg

 

 

전북지방회
2017 목사안수 및 임직 예배

 


전북지방회(회장 유관영 목사)는 지난 5월 18일(목) 오전 11시, 전북지방회 주관으로 남원중앙교회(담임 서정복 목사)에서 2017년 목사안수 및 임직 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총무 최강욱 목사(순복음제일교회)의 사회로 시작되어 회계 박종석 목사(벧엘전원교회)의 기도, 서기 이광호 목사(함라순복음교회)의 성경봉독, 증경회장 김종호 목사(순창순복음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김 목사는 마 9 : 9~13 말씀을 본문으로 ‘부르심’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 모두는 주의 부르심을 받은 자들이며, 주의 사명 받은 자”임을 증거하였다. 이어 2부에서는 회장 유관영 목사(순복음좋은나무교회)가 서약과 공포를 한 후 착의식 및 임직자를 위한 안수위원들의 안수와 기도를 진행하였으며, 서정복 목사(남원중앙교회)의 축사와 증경회장 최병진 목사(익산은혜와진리교회)의 권면이 이어졌다. 이날 목사안수를 받은 권승철 목사는 인사와 광고를 통해 전북지방회 목회자들과 남원중앙교회와 성도들에게 그리고 지금까지 함께해준 가족들과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후 증경회장 표재옥 목사(성령알곡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목사안수 및 임직 예배를 드린 후에는 준비된 오찬을 함께 하며 은혜로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