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 성경대학원.JPG


“말씀의 은혜와 능력을 받아 더 사랑하고 더 헌신하겠습니다!”
2017학년도 평신도성경대학원 1학기 개강예배 



 은혜와진리교회 2017학년도 평신도성경대학원 1학기 개강예배가 지난 3월 8일(수) 오후 안양성전 아가페성전에서 말씀의 은혜를 사모하고 권능 있는 주님의 일꾼이 되기를 바라며 대학원에 입학한 제4기 1학년 신입생을 비롯하여 2학년 재학생과 교수진이 참석하여 드려졌다. 

 김피터 목사의 사회로 교수 이용주 목사의 기도에 이어 당회장 조용목 목사는 히 1:1-2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대학원생들을 격려했다. 

 조용목 목사는 설교에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심으로 말미암아 모든 사물의 존재 근원과 목적이 밝혀졌고, 또한 우리가 비로소 인생의 존재 의미와 목적을 알게 되었으며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깨닫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성경을 배우는 신령한 즐거움과 그 유익에 관해 말씀하고, 성경말씀과 그리스도에 대한 지식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온유하고 겸손하며 순종하게 되고 또한 예수님을 전하고픈 전도의 열정으로 충만케 된다고 강조했다.

 조 목사는 또 성경을 배우면 배울수록 그리스도의 거룩한 품성을 닮아가고 복음의 향기를 발하게 되어 더 큰 중책을 맡아 교회를 위해 헌신하므로 모든 성도들에게 배움과 헌신의 본이 되도록 학생들을 축복했다. 

 은혜와진리교회 평신도성경대학원은 성경학교와 성경대학 과정을 차례로 수료하고 대학원에 입학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2년 4학기 동안 매주 수요일과 주일에 구약신학, 신약신학, 조직신학, 교리사, 예배학, 선교학, 기독교 상담학, 전도학, 기독교교육, 선교영어 등 다양한 커리큘럼의 강의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