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강습회.jpg

 

 

‘교회학교 교사 강습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려
“여름 성경학교와 수련회 준비 만전” “성령 충만한 헌신 위해 기도”

 

 
교사들은 지난 5월 13일(토) 오전 10시 은혜와진리교회 수원성전 대성전에 모여 거룩한 교사의 직분을 주시고 감당케 하시는 하나님께 개회예배로 영광을 돌리며 학생들을 잘 이끌 수 있는 믿음과 지혜와 능력을 주시기를 기도하고, 이어진 여러 강의와 실습을 통해 교사로서의 자질 향상을 꾀하는 한편 여름 어린이 성경학교와 청소년 수련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였다. 이와 함께 성경퀴즈대회 등의 다양한 순서를 통해 주 안에서 하나가 되어 함께 즐거워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안기호 목사의 사회로 수원성전 유치부 부장 박상영 장로의 기도에 이어진 개회예배 설교에서 최형택 목사(광양 은혜와진리교회)이 주제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교사들의 사명감을 북돋워 주었다.


개회예배를 드린 후 오전에 아동부서의 교사들은 대성전에서 대림벧엘교회 조은님 전도사의 지도와 에이레네 어린이 선교단의 시범을 통해 새로운 찬양 율동을 배웠고, 중고등부 교사들은 교육관에서 이재민 교사의 ‘크리스천의 직업의식과 지도방법에 관하여’라는 제목의 특강을 들었다.


성전과 부서별로 정성껏 준비해 온 음식으로 즐거운 점심식사를 한 뒤 계속해서 오후에는 여름 성경학교와 수련회에서 실시할 체험활동 프로그램의 주요 포스트별 시연과 직접 체험을 통한 강습이 각 부서별로 교사와 교역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진행되었다.


이날 강습회를 통해 더욱 신령한 지식과 능력을 갖추게 된 교사들은 주어진 막중한 시대적 사명을 새롭게 인식하고, 성령 충만한 봉사와 섬김으로 아름다운 헌신의 열매를 맺어 가며 이를 통해 우리 교회학교가 지속적인 부흥을 이루고 어린이와 학생들이 신실한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한마음으로 기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