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강습회.jpg

"신실하고 사랑 충만한 교사, 예배와 전도에 힘쓰는 학생"
'2014년 교회학교 교사강습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려

 

2014년 교회학교 아동부서 및 중고등부 교사강습회가 5월 24일(토) "복음을 전해요" "온 세상에 복음을 전하라"(막 16:15)는 주제로 교육자료국 주관 하에 수원성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교사들은 오전 10시 대성전에 모여 거룩한 교사의 직분을 주시고 감당케 하시는 하나님께 예배로 영광을 돌리고, 이어진 여러 강의와 실습을 통해 교사로서의 자질 향상을 꾀하며 성경학교와 청소년 수련회 등 올해의 여름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였다.

 

강재기 목사님의 사회로 수원성전 교회학교 부장 이활빈 장로의 기도에 이어진 개회예배 설교에서 신재영 목사님(교단 부흥사회 회장)이 열왕기상 21장 1절에서 14절 말씀 본문의 '나봇의 믿음'이란 제목의 말씀으로 은혜를 끼치며 사명감을 북돋워 주셨다.

 

신 목사님은 삶의 모든 면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좇아 행하므로 그리스도인의 본이 될 것을 당부하고 교회학교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하나님께서 지혜와 능력과 열심을 주셔서 아름다운 헌신의 열매를 많이 맺는 교사들이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이어서 각 부서별로 주제 특강, 새로운 찬양 율동 배우기, 아동부 여름성경학교 활동프로그램 시연과 자료 제공, 중고등부 수련회 프로그램 운영 및 반 부흥 전략에 관한 강의가 종일 교사와 교역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