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지 않는 믿음의 사람이 되기를

경기지방회

 

 

경기지방회(회장 안재봉 목사)는 지난 46(주일) 오후 4, 순복음비전교회(담임 안재봉 목사)에서 제74차 정기지방회를 개최하고 신임원진을 선출하는 한편 지난 회기(73)동안 헌신한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드린 예배는 더 잼 콰이어 합창단의 찬양으로 시작하여 지방회 총무 조광현 목사의 사회, 회계 김경순 목사의 기도, 서기 윤진철 목사의 성경봉독, 회장 안재봉 목사의 설교, 재무 이동율 목사의 헌금기도 순으로 이어졌다. 안재봉 목사는 요한복음 38절의 말씀을 본문으로 성령 충만한 주의 종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성령충만한 자는 모든 더러운 욕망과 탐욕으로부터 자유하게 되는 자를 말한다며, 주의 종으로서 목회의 길에서 유혹이 생길지라도 변하지 않는 믿음의 사람이 되기를당부하고 회원들을 축복했다.

 

예배를 마친 후 곧바로 정기지방회로 이어져 각종 회무를 처리하고, 2025년 신임원진을 선출했다. 선거관리위원장 최은규 목사의 진행으로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종연 목사, 부회장 김병호 목사, 총무 전하세 목사, 서기 윤진철 목사, 재무 이동율 목사, 회계 김경순 목사가 임원으로 선출되었으며, 모든 일정이 끝난 후에 순복음비전교회(담임 안재봉 목사)에서 정성껏 준비한 만찬을 함께하며 즐거운 교제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