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만 영광...정상효 전도사 임직 감사예배

경기남지방회

 


경기남지방회(회장 김효신 목사)는 지난 322() 은혜순복음교회(정상효 전도사)에서 담임 전도사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먼저 김은숙 목사의 찬송인도에 이어 총무 서성영 목사의 사회로 정세창 목사의 기도, 총무 목사의 성경봉독, 이정수 전도사의 특송 후에 부회장 서경오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서 목사는 벧전 2:9~11 말씀을 본문으로없는 세상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오늘날 우리는 에덴의 영적 축복의 자리에서 떠나 이 땅의 가상의 세계에서 잠시 나그네와 같은 삶을 살아가고 있음을 자각하면서 아무것도 없는 헛된 무의 인생에 소망을 거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라”(고후 4:18)는 말씀처럼 저 영원한 것에 소망을 두고 더욱 열심을 다하여, 귀한 사명을 잘 감당하여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을 돌리는 목회자들이 될 것을 당부했다.

 

이어 김진태 목사의 헌금기도, 지방회장 김효신 목사의 인도로 임직식을 마치고, 김효신, 김남수 목사의 축사와 정석현 목사의 권면이 이어졌다. 이어 정상효 전도사의 답사와 광고 후에 서경오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 은혜순복음교회에서 준비한 기념품과 중식 후에 각자의 목양지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