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창립 현판2.jpg


경기남지방회 
궁촌중앙교회 창립예배



경기남지방회(회장 정석현 목사)는 지난 5월 14일 오후 12시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궁촌 40길 1/1에 위치한 궁촌중앙교회(담임 성백달 목사)에서 창립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지방회 서기 김효신 목사의 찬양인도에 이어 총무 서경오 목사의 사회로 부회장 박흥열 목사의 기도, 재무 정세창 목사의 성경봉독, 사모의 은혜로운 특송에 이어 지방회장 정석현 목사의 말씀이 선포되었다. 정 목사는 행 16:31 말씀을 본문으로 ‘증언’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전하면서 “성경은 모두 예수그리스도에 대한 말씀이기에 우리가 예수님의 탄생과 죽음, 그리고 부활과 재림에 관하여 말씀을 증거할 때, 그리스도의 증언자로서의 말씀을 선포하여 많은 영혼을 구원할 것”을 당부하였다.

이어 회계 표헌자 목사의 헌금기도와 지방회장의 창립 및 취임선포, 취임패 증정 후 부회장 박흥열 목사의 감사패 증정 후에 증경회장 김남수 목사와, 강원동지방회장 박순용 목사의 축사, 증경지방회장 최병일 목사와 김기인 목사의 권면, 성백달 목사(궁촌중앙교회)의 인사말과 광고가 있었다. 성 목사는 “늦은 나이에 불러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열심을 다해 복음전파에 힘쓰겠다”고 전하면서 기도를 부탁하였다.

찬송 후에 증경총회장 이창재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현판식 후에 궁촌교회에서 준비한 선물과 풍성한 오찬으로 감사의 교제를 나누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