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jpg


충남지방회 
순복음참사랑교회 임직예배, 조성훈 담임 목사




충남지방회(회장 장호순 목사)는 지난 4월 28일(주일) 오후 4시 천안시 서북구 봉정로 202-6에 위치한 순복음참사랑교회(담임 조성훈 목사)에서 임직예배를 드리고 지역사회 복음화를 위해 헌신하는 교회가 될 것을 다짐하는 한편, 부흥하고 성장하여 지역사회에 영향력을 끼치는 교회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했다.

이날 예배는 지방회 총무 전홍식 목사(순복음섬기는교회)의 사회로 지방회 부회장 원문경 목사(세종중앙순복음교회)의 기도, 재무 김영희 목사(순복음창대교회)의 성경봉독, 순복음참사랑교회 교우들의 은혜로운 특송, 지방회장 장호순 목사(순복음금강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장 목사는 이날 행 6:1~7 말씀을 본문으로 '직분자의 자격과 목적'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성령이 충만한 사람, 지혜가 충만한 사람, 믿음이 충만한 사람이란 내용으로 축복하고 격려했다.

이어진 목사취임·장로장립·집사안수·권사취임식에서는 지방회장 장호순 목사가 순복음참사랑교회의 담임목사(조성훈 목사) 취임을 선포하고 축하패를 증정하였고, 장로장립(김용태), 집사안수(최세진), 권사취임(강종숙) 및 임직자에게 서약과 안수(위원 장호순 목사, 오일선 목사, 오승욱 목사, 황수반 목사, 소영진 목사)를 하고 공포하며 임직증서와 임직패를 수여했다. 증경지방회장 황수반 목사(순복움나눔교회)의 권면, 직전회장 오일선 목사(순복음포도원교회)의 축사, 회계 한정숙 목사(예수사랑교회)의 헌금기도, 조성훈 목사의 광고, 교단증경부총회장 조원익 목사(추계교회)의 축복기도와 축도로 예배를 폐한 후 기념촬영을 끝으로 모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