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방회2.jpg

 

 

충남지방회
한정숙 전도사 목사안수 및 임직예배

 

 

충남지방회(회장 오승욱 목사)는 5월 27일(토) 오전 11시 예수사랑교회(담임 한정숙 전도사)에서 한정숙 전도사의 목사안수 및 임직예배를 드리고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귀한 사명을 충성을 다하여 감당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예배는 총무 전홍식 목사(순복음섬기는교회)의 사회로 시작하여 부회장 노우석 목사(평안교회)의 대표기도, 서기 윤욱 목사(성신순복음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강태순 목사(순복음기적교회)가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이어 회장 오승욱 목사(천안서북교회)는 겔 48:35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께서 거기에 계신다’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는 은혜, 하나님이 도우시는 은혜가 있어야 함”을 강조하면서 “항상 매순간 하나님의 은혜를 구함으로 함께하시는 여호와 삼마의 복을 받아누려야 함”을 전하며 임직자와 참석자를 축복했다. 재무, 회계 오장록 목사(신일복음교회)의 헌금기도 후 예수사랑교회 마하나임찬양단의 찬양으로 영광을 돌렸다.

 

안수식은 오승욱(천안서북교회)목사의 인도로 진행되었으며 안수위원 오일선 목사, 황수반 목사, 임영신 목사, 원문경 목사의 안수, 성의착용, 지방회장의 공포 후 임직증서, 임직패를 수여했다. 증경회장 오일선 목사(순복음포도원교회)의 권면, 증경회장 조원익 목사(추계교회)의 축사, 김라함 전도사(사랑의순복음교회)의 축사에 이어 임직자 인사말 후 증경회장 류승창 목사(순복음어울림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으며 지방회 전회원과 손님들이 한정숙 목사의 임직을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