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방회 정기지방회1.jpg


성령충만함으로, 행함 있는 믿음으로
충남지방회 정기지방회



충남지방회(회장 소영진 목사)는 지난 4월 4일(화) 오전 11시 서북교회(담임 오승욱 목사)에서 정기지방회를 갖고 각종 회무를 처리하고 신 임원진을 선출했다.

1부 예배는 지방회 총무 노우석 목사(평안교회)의 사회로 부회장 안종식 목사(공주제일순복음교회)의 기도, 서기 윤욱 목사(성신순복음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지방회장 소영진 목사(신부순복음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소 목사는 롬 8:1,2 말씀을 중심으로 ‘해방’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께서 십자가에서 달려 죽으심으로 죄와 사망에서 해방을 얻었으므로 다시 한 번 기억하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자유를 누리며, 행함 있는 믿음으로, 성령충만함으로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재무 회계 오장록 목사의 헌금기도, 증경회장 조원익 목사(교단 전직 부총회장)의 축도로 예배순서를 마쳤다. 

2부 정기지방회에서는 각부 회무보고와 처리, 임원 선출 인준이 있었다. 신 임원은 회장 오승욱 목사(서북교회), 부회장 노우석 목사(평안교회), 총무 전홍식 목사(순복음섬기는교회), 서기 윤욱 목사(성신순복음교회), 회계재무 오장록 목사(신일복음교회)가 선출되었다.
모든 순서를 마친 후 서북교회에서 섬긴 점심식사와 친교의 시간을 통해 회원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