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서지방회.jpg

충서지방회 10월 월례회


충서지방회(회장 차흥식 목사)는 지난달 22일(목) 예산에 있는 순복음은혜교회(담임 김영권 목사)에서 월례회를 개최하고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회의에 앞서 드린 예배는 지방회 총무 김영권 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부회장 안흥규 목사의 기도, 지방회장 차흥식 목사의 설교, 교단총회장 진등용 목사의 헌금기도와 축도 순으로 이어졌다.


차 목사는 요 14:1-7 말씀을 본문으로 ‘우리 구주 예수’ 라는 제목의 설교말씀을 통하여 현 시대의 목회자들이 물량주의와 재물에 대한 욕심에 빠져 믿지 않는 사람들의 비난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것을 교훈삼아 우리는 목회자로 세워주신 우리 구주 예수님을 따라 바른 목회자의 길을 가야하고,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위하여 천국에 우리의 처소를 마련해놓으신 천국을 소망하면서 재물에 대한 유혹과 욕심을 이겨내고 세상 것보다는 천국을 소망하는 바른 목회자의 본을 보여주는 목회자들이 될 것을 당부했다. 


교단총회장 진등용 목사는 축도에 앞서 미국을 다녀온 선교보고를 통하여 더욱더 선교에 힘쓰는 목회자들이 되자고 강조하고 회원들을 축복했다. 예배 후 곧바로 열린 월례회에서는 각종 회무를 은혜 가운데 마치고 은혜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오찬을 함께 하며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