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중앙순복음.jpg

청주중앙순복음교회 대성전 입당예배 및 감사부흥대성회
조용목 목사 '성도들의 사랑과 헌신 격려, 교회의 지속적인 부흥 축원'

 

청주중앙순복음교회(당회장 김상용 목사) 대성전 입당예배 및 감사부흥대성회가 2014년 2월 23일(주일) 입당예배를 시작으로 28일(금) 저녁까지 감사부흥대성회가 성령의 역사가 충만한 가운데 이어졌다.

 

청주중앙순복음교회 입당예배는 부목사 김수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이문근 목사(이목순복음교회)의 대표기도, 안병동 목사(노은순복음교회)의 성경봉독, 청주중앙순복음교회 연합성가대의 찬양, 미주하나님의성회 증경총회장 김영길 목사(감사한인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김 목사는 아름다운 성전에 입당한 청주중앙순복음교회 성도들을 축복하고 땅 끝까지의 복음전파를 위해 더욱 헌신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될 것을 당부했다.

 

윤경헌 목사(보은순복음교회)의 헌금기도, 건축위원장 김택환 장로의 건축경과보고가 있은 후 청주중앙순복음교회 당회장 김상용 목사의 인도로 2부 축하와 격려시간이 이어졌다.

 

성령교회 엄기호 목사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이시종 충청북도지사와 이기용 교육감, 한범덕 청주시장, 정우택 국회의원의 축사가 있었으며 김상용 목사는 청주중앙순복음교회 입당을 축하해 주기 위해 교회를 찾아준 내빈들을 소개하고 감사의 인사말씀을 전했다.

 

청주지역 최대 규모의 성전 입당을 축하하기 위해 기념품을 증정했으며 김윤배 목사의 광고, 교단 총회장 표순호 목사의 축도로 입당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청주중앙순복음교회는 새성전 입당을 계기로 더욱 뜨겁게 기도하고 말씀으로 충만받고 성령으로 충만받기 위해 24일(월) 저녁부터 감사부흥대성회를 열었다.

 

이번 성회 기간중에는 교단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은혜와진리교회)를 비롯 증경총회장 임종달 목사(전주순복음교회), 국제총회장 배진기 목사(안디옥교회), 증경총회장 김용덕 목사(영동제일교회), 한국예술종합학교 김영미 교수, 부목사 김수완 목사, 장경동 목사(대전중문교회)를 강사로 하여 은혜와 진리의 말씀을 통해 큰 은혜를 받고 청주지역 복음화를 위한 사명을 재확인 하는 복된 시간을 가졌다,

 

특히 25일(화) 오전 10시 30분 김수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김석우 장로의 대표기도, 요삼 1:2 말씀을 본문으로 교단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는 ‘영혼이 잘 됨 같이’라는 제목의 말씀증거가 있었다.

 

조용목 목사는 설교를 통해 교회당 건립의 숭고한 의미를 말씀하며 그동안 기도와 물질로 성전 건축을 위해 헌신한 성도들을 격려하고, 성도들이 무엇을 기도해야 하며 어떤 표준에 맞추어 기도할 것인가에 관해 말씀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