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서지방회.jpg

충서지방회 2월 월례회, wcc부산총회 무산 위해 기도

 

충서지방회(회장 임영신 목사)는 2013년의 첫 월례회를 2013년 2월 18일 보령에 있는 주교소망교회(김현덕 목사)에서 드렸다.

 

지방회 총무 김영권 목사의 사회로 드려진 1부 예배 회계 이인복 목사의 기도, 지방회장 임영신 목사의 은혜로운 설교로 진행되었다.

 

임 목사는 창 18:19 말씀을 본문으로 ‘믿음의 도’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믿음의 도는 섬기는 마음으로 시작하며 아들이 아버지를 섬기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섬기며, 그리고 총회와 지방회를 섬기는 것이고, 세상에 대하여는 소금의 역할, 즉 세상이 썩지 않도록, 그리고 화목하도록 섬겨야하는 것이 믿음의 도”라고 강조하였다. 한마음 되어 지방회원들이 합심하여 드린 기도회에서는 WCC부산총회가 무산되도록 집중하여 기도하고 총회와 지방회가 번성하도록 기도하였다. 이날 예배는 교단 증경총회장 진등용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어 열린 2부 순서로는 월례회장소를 제공한 부회장 김현덕 목사의 풍성한 오찬대접을 받은 후에는 볼링시합을 통하여 서로 상대방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지방회원들의 결속을 다지는 교제를 나누었으며, 교단 증경총회장 진등용 목사의 덕담을 들으면서 지방회를 마무리하였다.